자주하시는 질문(FAQ)

[기타문의]

  • question 결제는 언제,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1차, 2차 총 2회가 있습니다.

    1차결제는 경매대행의 경우는 낙찰후 48시간이내, 구매대행 신청의 경우는 승인후 3일이내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특히 경매대행의 경우는 일본야후옥션의 규정상 낙찰후 48시간이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취소가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꼭 시간을 준수해주셔 야합니다.

    2차결제는 경매/구매대행 모두 현지에서 물품이 인수된뒤 물품의 무게가 전산입력되면 마이페이지의 "현지배송완료"리스트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국제배송방법을 선택하시어 배송요청을 해준후 배송승인이 되시면 최종 비용이 확정됩니다. 배송승인이 나신걸 확인하신우네느 "2차결제요청"리스트로 가셔서 2차 결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현금결제는 사이버머니충전(가상계좌 및 신용카드로 충전가능) 통해 이루어집니다. 즉, 사이버머니에 결제금액 이상 충전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1,2차결제시에는 충전된 사이버머니로 바로 결제가능하시며 신용카드로도 바로 결제 가능하십니다. 가상계좌로 사이버머니 충전은 매번 충전신청 때마다 1회용 가상계좌가 부여됩니다. 그 가상계좌에 입금을 하면 입금사실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언제든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이버머니를 먼저 충전하시고 결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이버머니충전이 불편하신 고객께서는 당사에 사이버머니충전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당사의 입금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신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입금액을 사이버머니로 충전해드립니다. 이 방법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니시다 입금계좌번호]
    외환은행 : 630-007857-455 (예금주:(주)아즈막)
  • question 니시다에서 고시한 환율이 현재 외환은행에서 고시한 환율과 다를까요?

    니시다는 원화결제를 받은 후에 해외의 판매자에게 엔화로 환전한 후에 송금합니다.

    따라서 이 송금과정에서 부득이하게 환차손과 송금비용이 발생합니다.

    환율변동은 매시간, 매일마다 바뀌며 이때문에 대행수수료에 일정비율로 반영하기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외환은행 고시환율의4%를 적용한 환율을 사용합니다.

    은행들이 금융당국에 의해 고시한 환율에 은행자체의 비용을 별도 반영한

    은행환율을 고시하는 것과 마찬가지 개념입니다.

    환율적용은 경매는 낙찰시점, 구매는 1차결제시의 니시다환율을 적용합니다.

  • question 니시다사이트에서 결제대금을 카드로 할 수 있습니까?

    카드결제 가능하시면 해외구매대행인점이 있어

    결제대금의 3.5%가 추가된 금액으로 청구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사이버머니입금 또는 신용카드결제가 안될때...
    간혹 고객분들중에 사이버머니를 입금하려고 하거나 신용카드 결제를 하려 하는데 안된다고 연락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이버머니입금 및 신용카드결제는 LGU+ 전자결제에서 제공하는 ActiveX 기반 결제창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마다 보안설정이 다르기 때문에 발생하는 애로사항입니다.
    컴퓨터의 보안수준이 매우 높은경우 ActiveX 가 제대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경우 은행들도 인터넷뱅킹을 위해서 ActiveX 를 이용하는데 모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너무 높은 보안설정이 되어 있다면 평균수준으로 수정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진행이 안되는 경우는...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아래의 사이트에서 'LGU+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 실행' 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pgweb.uplus.co.kr:8080/pg/wmp/Home2009/skill/payment_error_center01.jsp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아래의 사이트를 참조하셔서 고개센터에 연락을 하시면 자세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ecredit.uplus.co.kr/
    LGU+ 전자결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1544-7772

    [사이버머니 입금의 경우]
    사이버머니충전이 불편하신 고객께서는 당사에 사이버머니충전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당사의 입금계좌번호에 입금을 하신후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입금액을 사이버머니로 충전해드립니다.
    이 방법은 업무시간내에만 가능한점 양해 바랍니다.
    (니시다 입금계좌번호)
    외환은행 : 630-007857-455 (예금주:(주)아즈막)
  • question 창고 보관료 및 물품 보관에 관한 정책에 대하여
    창고 보관료
    30일까지는 무료 보관 해드립니다
    현지도착후 30일 경과시마다 500엔씩 보관료가 청구됩니다
    -----------------------------------------------------------------------
    일본내 물품 보관에 관한 니시다코리아 정책
    1. "니시다코리아"는 경매낙찰품과 구매물품을 일본 사무소로 인수하는 책임을 지며, 그와 관련하여 적절한 배송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요청으로 배송수단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낙찰품과 구매물품의 문제발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니시다코리아"는 부득이하게 회원이 인수신청 및 구매신청 한 재화등을 인수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대금을 "사이버머니"로 환불합니다.
    3. "니시다코리아"는 경매낙찰품과 구매물품의 대금지급대행 및 인수와 관련하여 안전한 대금지급방법을 사용하여야 하며, 만일 "니시다코리아"의 과실로 인한 대금지불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니시다코리아"가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원이 "니시다코리아"의 인수 및 대금지급방법을 거부하였을 시, 그와 관련하여 사기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일체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니시다코리아"는 회원과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한, 재화등이 "니시다코리아"의 일본 사무소에 도착한 날부터 2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5. 4항과 관련하여 "니시다코리아"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배송승인 지연의 경우, 경영상의 부득이한 사유, 천재지변 등으로 배송시기를 연장할 수 있습니다.
    6. "니시다코리아"는 "당사"사정이나 천재지변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아닌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배송이 지연되거나 혹은 이용자의배송승인이 없어서 낙찰품 또는 구매물품의 인수후 1주일이 초과하는 경우 보관과 관련된 소정의 보관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경매 낙찰 또는 구매신청 후 지정한 시간 이내에 니시다코리아 서비스 요금을 결제하지 않은 경우, 니시다코리아는 해당상품을 임의대로 처리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물품의 보관 및 처분과 관련한 비용 등을 징구할 수 있습니다.
    8. 경매 및 구매대행 상품의 보관 기간은 인수물품에 따라 다르며, 이 기간을 초과한 물품은 별도의 보관 규정을 따릅니다.
    9. 인수물품의 보관
    가. 니시다코리아의 최대 보관기간은 상품이 현지도착후 30일이며, 이후 고객님께서 배송요청 및 2차결제를 하지 않으시고, 최대보관기간인 현지도착후 30일을 초과하는 상품방치를함에 따라 생기는 이후 물품의 손실(파손 및 분실 등)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나. 니시다코리아는 인수 물품이 20kg을 초과하거나, 가로세로높이 세변의 합이 150cm를 초과하는 경우, 한변의 길이가 150cm가 초과하는 물품은 인수당일을 초과하여 보관하는 경우에 보관비를 청구합니다.
    다. 니시다코리아는 인수물품이 "나"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인수 후 10일 까지의 보관비는 청구하지 않습니다.
    라. 30일을 초과하여 국제배송요청을 하지 않으시고 방치된 물품은 취소물품(폐기처리)으로 간주되며, 보관비와 상품가 및 송금료,일내배송료등 그외 대행에 사용된 모든 비용을 모두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마. 보관비는 물품의 결제대금과 별도로 결제하여야 합니다.
    바. 니시다코리아는 인수물품의 보관비 규정에 관하여 별도 고지합니다.
    사. 인수물품의 보관규정은 회원과의 특약에 의해 기간, 비용, 책임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question 배송대행도 가능한가요?

    배송대행 불가 사이트를 제외한 사이트의 경우 배송대행 가능하며

    송장번호당 1건으로 작성해주셔야 되며 1건당 500엔 대행수수료 청구됩니다.

  • question 검수 및 사진촬영 가능한가요 ?

    하루에 오가는 물량이 많아 해당 물품이 맞는지 건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별도요청시 파손여부에 관해서만 확인이 가능하며

    검수를 요청 하시는 경우에는 사진 촬영후 메일로 사진 전송 해드립니다.

    사진 촬영 수수료 건당 300엔 발생되시고 보내드린 사진으로

    고객님께서 물품을 확인 해주셔야 하세요.

    또한 전자 제품의 경우에는 작동여부에 대한 검수는 되지 않으니 이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통관]

  • question 국제배송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
    해외의 상품을 국제배송료는 생각보다 큰 부담이 됩니다.
    따라서 FEDEX,DHL,EMS,선편중 비용이 저렴한 배송편을 선택하는 것이 우선일 것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배송편에는 그에 따르는 제한이 있으므로 유의하셔야 합니다.
    항공이나 선편은 20kg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또한 EMS에 비해 배송기간이 훨씬 깁니다.
    EMS로 1~2일 만에 배송 될 수 있는 물품이 길게는 보름 가까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건을 배송할 경우에는 통합배송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나씩 별도로 배송하는 것보다는 같이 묶어서 배송하면
    배송료가 묶인 패키지에 대해서만 청구되므로 저렴해지겠지요.
    하지만 이경우 물품의 통합 가격이 올라가서 관세가 부과될 가능성에 유의하셔야 하며,
    무게가 20kg을 초과하여 선편이나 항공편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여야 합니다.
  • question 15만원이 넘지 않는데도 관세를 내라는데요?

    간혹 상품이 유명브랜드인 경우나 가격이 너무 싸게 책정된 경매 낙찰품의 경우에

    관세 당국에 의해 물품의 가격증명을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낙찰품의 정보가 있는 야후옥션 낙찰 페이지를 인쇄해서

    팩스로 해당 관세 당국에 제출하면 됩니다.

    당사는 낙찰페이지를 저장하여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question 관세(세금)은 얼마부터 부가되나요?

    물품대금+ 현지배송료 + 송금수수료 총 합계금 150불 이상일경우 관세 발생됩니다.

     

    관세발생될경우 물품대금 + 과세운임 합계의 대략 20% 정도 발생되오나

    물품 품목에 따라 세율 차이날수 있어 자세한 세율은 관세청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포장지에 금액을 실제 가격보다 낮게 기재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세관에서 다운 금액을 불법행위로 규정해 이미 대행업체들에게 가격을 다운해서 보낼 경우

    발각되면 당사이미지가 실추 되는 관계로 니시다은 가격조정에 대해서 응하지 않습니다.

  • question 2차결제한 물품은 언제 수령할 수 있나요

    회원님이 일본 현지배송완료된 상품을 배송선택을 통해 단독/통합으로 신청을 하시면 일본 물류센터에서 배송준비를 하게되고

    그후 회원님이 2차결제를 하시면 물품이 자동으로 회원님에게 해외배송이 진행됩니다.

     

    EMS(소요일 2~3일) - 월~금요일 오전 11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토요일은 오전 9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특송(소요일1~2일) - 월~금요일 오전 9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3일특송(소요일3~4일) - 월~금요일 전날 정오12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다음날 발송
                                      금요일 낮12시 이전 결제분은 월요일 발송됩니다.

                                 

    해운특송(소요일10~15일) - 수요일 정오12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목요일발송

    일내배송(소요일2~3일) - 월~금요일 오전 11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토요일은 오전 9시까지 결제분에 한해서 당일발송

     

    *무관세인 물품인 경우입니다.

    *휴일인 경우에는 발송과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question 구매와 경매 상품을 통합배송 요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지배송완료]가 있습니다.

    그곳에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중 현지창고에 입고된것들이 리스트로 쌓이게 됩니다.

    구매상품이던 경매상품이던 모두 이 리스트에 존재합니다.

    통합배송을 받고 싶은 물품들을 정하신후 물품의 제일 왼쪽에 보시면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그 체크박스에 모두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후 주소옆에 있는 [통합/배송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체크된 모든 물품이 함께 묶여서 통합/배송 요청에 들어갑니다.

    마이페이지상에서 [2차결제요청]에 가셔서

    통합된 물품의 리스트 및 무게를 확인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question 세관에 물건이 있다는데 어떻게 하죠?
    모든구매대행비용이 15만원(원화)이상이 되면 관세가 부가됩니다.
     
    처리절차는 0) [경매][경매내역 -> 한국으로의 발송]에서 옥션ID를 클릭해서 뜨는 내역을 인쇄 [구매]
     
    한국으로 발송전에 정보변경창의 요청사항에 invoice를 미리 요청하거나 니시다 게시판에 invoice 요청
    1) 1-1) 0)의 문서를 가지고, 송장번호를 추적해 해당우체국으로 가셔서 관세을 내시고 물건을 찾아오거나
    1-2) 한국으로 도착후 1~2일 내로 등기로 기재한 주소에 통관서류가 보내집니다.
     
    이것을 작성해 0)의 문서와 함께 통관서류에 팩스번호로 팩스를 넣어주시면 2~3일내로 댁으로 우체국택배로 물건이 보내집니다.
     
    이때 관세를 내시고 물건을 인수하시면 됩니다.
     
    1-1)과 1-2) 중 편한 방법으로 물건을 인수하시면 됩니다.
     
    관세는 일반적으로 [모든구매비용]의 18~20%로 예상하시면 되나 상품에 따라 관세율의 차이는 있으므로 상품별 정확한 관세율은 관세청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적절한 단독배송과 통합배송을 이용하시면 정법적인 보다 저렴한 해외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격인하의 기재등에 저희는 일체 동조를 할수 없다는 점을 이해바랍니다.
     
    불편한 점은 니시다로 연락바랍니다.
  • question FEDEX이용시 부피무게68kg이내까지는 실무게로 적용됩니다.

    현재 국제운송수단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EMS국제특송의 경우는 무게 및 부피에 제한이 있습니다.

    무게는 30kg 이며 한변의 최장길이는1.5m이내이며,최장변+나머지4변=이3m 이내여야 합니다.

    우체국 선편 또한 무게 20kg 등 여러 제약사항이 있습니다.

    그 이상의 물품에 대해서는 FEDEX/DHL등 국제특송을 이용했으나 비용이 높아 고객분들의 부담이 컸던것이 사실입니다. 이

    런 불편함을 FEDEX와의 특약관계를 맺어 부피무게 (가로cm x 세로cm x높이c m)/5000=68kg이내까지

    실무게로 발송가능하며 초과시는 부피무게와 실무게중 무거운쪽으로 적용됩니다.

    FEDEX와의 특약관계로 일반FEDEX요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question [필독] 통관 및 선적 불가 항목 안내

    니시다를 통한 구매대행 품목에 대해서 안내말씀 드립니다.
    관세청에서는 전자상거래물품의 건전한 통관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중에 있습니다.
    아래에 통관 및 선적 불가 항목에 대한 안내를 드리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필독하여 주시고 거래 진행에 불이익이 없도록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1) 향수 : 향수에 들어있는 알콜성분에 의해 폭발 위험이 있어 항공사 선적 불가
    2) 문신(TATOO)기계 : 국내 문신 불법-관세법에 의거 통관불가
    3) 흙, 식물, 축산물 : 검역을 받아야 통관이 가능. 국내 검역 불합격시 폐기처분
    4) 미생물 : 일본내 검역증 필요, 일본 검역증 미첨부시 통관불가, 한국내 검역 불합격시 통관 불가
    5) 애완용사료 : 가축전염병예방법에 의해서 검역을 받아야 함(검역증 미첨부시 불합격)
    6) 오일이 들어있는 엔진 : 위험품으로 분류되어 선적 불가
    7) 총 (장난감 총 포함) : 경찰청 허가를 받아야 수입이 가능
    8) 칼 : 주방용 칼 등 용도가 분명한 칼(등산용, 스쿠버용 등등) 이외의 칼 통관불가
    9) 성인용품 : 한국 內 통관불가
    10) 약품 및 성인의약품 : 처방전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만 통관 가능
    11) 건강기능식품 : 물품(품명)에 따라 통관 가능여부가 틀려짐
    12) 인화성 물품 : 쉽게 발화가능한 액체류(신나, 엔진오일 등등)
    13) 폭발위험 물품 : 진공용기 및 가스통등등


    관련하여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일괄주문 및 일괄낙찰건의 분할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동일주문시점의 일괄주문건 및 일괄낙찰건의 분할배송은

    통관규정상 금지되어있어 일괄로 국제배송이 가능하도록 배송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 동봉으로 도착한물품 일부만 국제배송 신청 하시는 경우에는

    각각의 포장료가 200엔씩 청구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EMS 배송 후 통관 불가로 반송되는 경우

    EMS 통관이 매우 까다로워져 배송후 일본내에서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이미 지불한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고

    해당 부분은 당사 정책이 아닌 일본 EMS 정책으로

    요금을 당사에서도 모두 지불하므로 환불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국제배송을 여러 그룹으로 배송신청가능한가요?

    현지에 도착한 물품은 원하시는 물품별로 나눠서 배송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받으시는 분 성함, 주소, 연락처 중 하나라도 동일 한 경우에는 순차 발송 처리됩니다.

    같은날 모두 발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당사로 미리 말씀해주셔야 하시고

    중복 통관 되어 관부가세 발생되는 경우 당사 책임은 없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향수 진행 가능한가요?

    향수는 해운특송으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개인으로 진행할 경우 6개 까지 가능하고

    60ml 이상의 향수는 관부가세 발생됩니다.

    사업자로 하는 경우는 화장품법 요건에 걸려 충족되어야지

    통관이 가능한 부분으로 사업자로는 진행이 불가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같은 출품자 동봉 도착한 물품 분리배송시

    같은 출품자의 여러 물품을 낙찰 받으실 경우에

    출품자가 동봉하여 현지배송센터로 배송하여 도착하면

    모두 같이 배송 신청해주셔야하나

    나눠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포장비용 200엔씩 별도 발생되며

    수량이 많은 경우에는 어떤 물품인지 확인이 어려워 임의로 배송처리됩니다.

  • question 국제배송시 별도 포장료가 발생되나요?

    기타 및 턴테이블 제품을 구입 하시는 분들 포장에 대해서

    페덱스나 항공 쪽에서 박스 포장을 진행 하지 않으면 수거를 할 수 없다라고 전달을 받은 상태 입니다.

    기존에 항상 에어캡으로만 받아서 물품을 발송 하였지만 현재는 기타 포장 외부 또는 케이스 외부를

    박스 포장으로 진행을 해야지 물품을 수거 해간다는 입장을 알려 온 상태라서

    포장 케이스를 별도 제작을 하여 맞춘 상태 입니다.

    포장 박스는 기타 1개가 들어 가는 전용 포장 사이즈로 만든 상태 이며

    개당 가격은 500엔 으로 구입이 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턴테이블의 경우 개당 2000엔의 포장 비용이 청구 되십니다.

    기타 및 턴테이블 구입을 하시는 분들은 이부분 확인후 이용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택배사에서 물품 수거를 거부하고, 파손건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부득이 하게

    포장 박스 제작 후 발송 처리 되시는점 양해 부탁 드리며

    각종 병류제품들(ex 음료 주류 등등) 물품에 대해서도 출품자분께서 박스포장없이

    종이백이나 에어캡으로만 감싸서 발송하는경우가 많기 때문에

    따로 겉박스가 없이 도착하는 경우 사용되는 박스 수량 만큼 박스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question 일본내 출품자에게서 직배송의 경우

    일본내 출품자에게서 직배송을 일본 주소로 요청을 하실경우가 있을때 이부분 대응 가능하였으나

     

    2019년 4월1일 기준으로 야후 정책상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여

     

    원하시는 일본 주소로 바로 직배송은 불가 합니다.

     

    모든 거래건은 당사 배송센터로 도착한 이후에 원하시는 일본내 주소로 현지배송 신청하셔서 수령해주셔야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입찰 금액을 변경하고 싶어요

    입찰하실 때에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금액으로 입찰이 가능합니다.
    입찰을 하시면 바로 야후에 입찰이 들어가게 되며
    가격을 올리고 싶으시면 추가로 올려서 입찰이 가능합니다.
    단 가격을 낮추는 경우에는 당사로 요청을 해주셔야하니 이점참고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판매자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대 개인간의 거래로 사기인 경우에는 당사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출품자 평가를 잘 확인 하시고 주문 해주셔야 하세요.

     

     거래시 사기에 대한 보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에스크로 거래신청으로 진행이 가능하세요.

    에스크로 거래신청 서비스는  사기 건의 발생 시 전액을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에스크로 보증 회사에 보험형식으로 가입을 하여 진행하는 제도이며,
    일본 내 배송방법을 안전 배송으로 신청하였을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오직 물품의 미발송, 미수령으로 인한 사기건으로만 전액 보장 자체가 가능합니다.
    가품 등 물품의 상태불량 등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일본내 배송 방법중 선택 부분에서 에스크로 거래를 신청 하시면 물품대금의 5%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최소500엔부터 청구됩니다.

    출품자의 사기에 의한 물품 미발송시 전액 보상이 가능한 보증보험 서비스 입니다.


    * 에스크로 거래 사용 방법은 에스크로거래 신청 부분에 체크만 하시고 1차결제를 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에스크로 거래가 아닐시 사기발생시 일절 보상 규정이 없습니다.

[일본경매]

  • question 경매대행 결제절차를 알려주세요.
    경매 낙찰건의 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됩니다.
    낙찰이 되시면 48시간이내로 1차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는 사이버머니충전후 결제 또는 카드로결제가 가능하십니다.
    추후 상품이 현지 일본배송센터에 도착하면 일본 내 물품 인수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해당 상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 낙찰일로 부터 2~3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배송요청을 합니다.
    배송승인이 나시면 2차결제는 마이페이지 >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충분한 예치금이 있으시면 2차결제를 하시면 되고
    사이버머니가 부족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사이버머니충전 항목에서
    사이버머니 충전후 또는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에게 국제 배송을 합니다.
  • question 경매대행 국제배송.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2차결제요청 확인이 되었다면
    한국으로 발송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낙찰 후 물품은 배송대기 상태가 되기 때문에 별도 배송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님이 일본 현지배송완료된 상품을 배송선택을 통해 단독/통합으로 신청을 하시면

    일본 물류센터에서 배송준비를 하게되고 그후 회원님이 2차결제를 하시면

    물품이 자동으로 회원님에게 해외배송이 진행됩니다.

    당사는 회원님들의 이익을 위해서 최선의 수단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물품과 함께 정성도 함께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uestion 시스템 오류 때문에 입찰이 안됐어요.

    야후경매사이트와의 신호연동 특성상, 실시간 입찰 시스템에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시스템 이용을 통한 입찰을 보장하고 있지 않으며,

    현지 사이트 변경, 현지입찰 ID 오류, 니시다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입찰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건을 낙찰받은 경우 통합결제 되나요?

    야후옥션에서 같은 출품자에게 여러건을 낙찰받은경우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럴경우 배송비라던지 지불수수료가 절약이 됩니다.

    하지만 같은날짜에 낙찰받은 경매건에 한해서만 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완료가 안된상태더라도 이미 출품자와 해당일 낙찰건에 대한 결제수순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같은 출품자에게서 어제 2건, 오늘 2건 낙찰되었다면 이런경우는 통합결제가 안되고

    2번(현지배송료,송금료는 물론 그외 모든 수수료)의 결제가 진행되게 됩니다.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uestion 낙찰후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나요?
    일본 야후 옥션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상세 설명에 업체의 입찰 금지,
    혹은 입찰 대리 업체의 입찰을 금지한다는 문구를 써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들께서 상품 상세 설명을 끝까지 읽어보지 않으시고
    이런 상품에 입찰을 하셔서 낙찰이 되는 경우 판매자쪽에서 낙찰이 되었더라도
    낙찰을 취소시키며 때로는 낙찰 취소와 함께 위약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니시다의 야후 옥션 아이디는 모든 회원님들께서 함께 이용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 다른 회원님들의 이용에까지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입찰을 하시기 전에 번역창의 [번역문 보기]를 통하여
    상품 상세 설명을 반드시 자세히 읽어보시고 입찰을 해도 되는 물품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물품이 낙찰되어 낙찰이 취소되거나,
    낙찰 취소 및 위약금을 물게 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지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uestion 현재의 입찰액보다 비싼 값을 설정해 달라는 에러가 계속 납니다.

    이경우는 회원이 현재가격보다 낮거나 같은 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입니다.

    입찰단위를 확인하시고 현재가격에 입찰단위를 더한 금액만큼 입찰하셔야

    정상적으로 최고입찰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경매이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소비세란 무엇이고, 옥션거래에서도 내야 하나요?
    일본에도 한국의 부가가치세와 같은 개념의 소비세가 있습니다.
    이 소비세는 현재 8%로 되어 있습니다. 옥션의 낙찰가는 이 소비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으로 일본의 재무당국에 의해 해석되고 있습니다만, 야후옥션의 공식 가이드라인은 옥션 스토아 출품자들에게만 소비세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고, 그외의 개인이나 사업자를 구분할 수 없는 옥션 출품자들에게는 소비세를 받을 수 없다.
     
    즉, 낙찰가=소비세 포함가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옥션의 규정에는 옥션 스토아만 소비세를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외의 출품자들 중에 소비세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만일 옥션 스토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 입찰전에 소비세 부분에 대해 문제제기를 할 수 있지만, 만일 해당 출품자가 소비세를 받겠다고 하는 경우에는 그런 거래조건을 따르느냐 아니냐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만일 낙찰후에 소비세를 요구할 경우에는 입찰시 상품 설명란에 소비세 요구가 없었다면, 항의합니다. 이부분은 당사에서 적절하게 대응하여 고객님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처리하고 있읍니다.
     
    다만 옥션 스토아의 경우는 소비세를 지불하여야 하며, 낙찰전에 소비세 납부를 명시한 경우에는 소비세를 지불하는 것이 통상의 관례이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uestion 예약입찰과 자동입찰의 차이점
    (1) 예약입찰
    -경매 종료 10분전에 야후!옥션 입찰이 됩니다.
    상태가 "예약중"일 때는 회원님이 직접 취소가 가능 합니다.
    -예약입찰이 실제 입찰로 들어간 경우에는취소가 불가능하며,
    저녁시간때 입찰 신호가 몰리는 경우가 있어 예약입찰 취소를 희망하실경우
    종료전 30분전까지는 취소를 해주십시오.<D/IV>
     
    (2)자동입찰
    1) 자동입찰을 이해하려면 먼저 입찰단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야후옥션에서 입찰을 할 경우 입찰금액은 입찰단위 만큼  만 갱신됩니다.
    예) 입찰전 -> 현재금액 500엔, 입찰단위 100엔 입찰 -> 입찰단위 100엔을 더해서 입찰 (100엔 미만으로 입찰하면 입찰단위 확인하라는 에러가 납니다.)
    입찰후 -> 현재금액 600엔, 입찰단위 100엔 예)는 일반적인 입찰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1000엔까지 입찰하려면 예)처럼 하자면 2회 이상 입찰을 해야하니 번거롭죠.
    그래서 자동입찰이 존재합니다.
     
    즉 자동입찰이란
    처음부터 예)에서 600엔이 아닌 1000엔으로 입찰을 합니다.
    그러면 현재가는 1000엔이 아닌 600엔이 됩니다.
    입찰단위만큼 올라가죠. 누군가 700엔으로 입찰합니다.
    그러면 회원은 800엔으로 자동으로 입찰만큼 입찰이되 최고입찰자가 됩니다.
    1000엔까지는 회원은 최고입찰자가 가능한거죠.
    누군가 1100엔을 넣으면 그 사람이 최고입찰자가 됩니다.
    1000엔보다 큰 금액이니까요. 만약 800엔으로 경매가 종료되면 800엔에 회원이 낙찰자가 되는거구요.
    1000엔에 종료되면 1000엔에 회원이 낙찰자가 됩니다.
    (1000엔으로 누군가 회원보다 먼저 자동입찰을 했다면 우선순위로 그 사람이 낙찰자가 됩니다. 아니면 회원이 낙찰자입니다.)
    이것이 자동입찰입니다.
     
    따라서 자동입찰방법은 입찰페이지의 금액입력 칸에
    1000엔이라고 기입하고 수량을 넣은다음 입찰하면 됩니다.
    보통 입찰하듯이 그냥 입찰하시면 자동으로 자동입찰이 됩니다.
    금액은 입찰후 수정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재확인을 한다음 입찰버튼을 눌러주십시요.
  • question 낙찰확인은 어떻게 하죠?

    희망낙찰가격이 있는 즉결건은 입찰후 낙찰되었다는 메일을 받게 됩니다.

    마이페이지상의 확인시에는 [낙찰/구매승인]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끔 낙찰 통보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장 10분 ~15분 정도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 question 입찰횟수 제한이 있나요?

    일반회원의 경우 입찰횟수가 5회로 제한되며

    등급이 올라가게되면 입찰횟수 제한없이 입찰 가능합니다.

  • question 결제는 언제까지 하나요?

    출품자가 별도 요청하는 시간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시간 이내에 빠르게 결제 해주셔야하며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에는 낙찰 후 48시간 이내로 결제 해주셔야합니다.

    결제가 늦어 출품자가 나쁜평가를 주고 취소하게 되는 경우에는 나쁜평가에 따른 패널티비용 10만원이 차감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 하시고 빠른 결제 부탁드립니다

[일본구매]

  • question 구매대행 결제절차를 알려주세요.
    구매결제는 1차 및 2차로 두번에 걸쳐서 진행하게 됩니다.
     
    번역창을 통하시어 구매요청된 상품은 관리자가 구매대행 가능여부를 확인후
    구매승인을 내어드리게 됩니다..
    구매승인이난 상품의 1차결제는 사이버머니충전후 결제 또는 카드로결제가 가능하십니다.
    추후 상품이 현지 일본배송센터에 도착하면 일본 내 물품 인수작업을 진행합니다.
    보통 해당 상점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일본 현지 물류센터에서 낙찰일로 부터 2~3일 내에 물품을 인수하게 됩니다.
    일본 현지창고에 물품이 도착하면 제품의 유/무 등을 확인 한 후
    무게 및 포장상태를 고려하여 회원님에게 배송요청을 합니다.
    배송승인이 나시면 2차결제는 마이페이지 > 2차결제 요청 항목을 통하여 남
    은 2차 결제 금액을 확인 하신 후 충분한 예치금이 있으시면 2차결제를 하시면 되고
    사이버머니가 부족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사이버머니충전 항목에서
    사이버머니 충전후 또는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모든 결제가 끝나면 일본 현지창고에서 회원님에게 국제 배송을 합니다.
  • question 결제를 했는데 계속 결제하라는 메일과 메시지가 와요!

    모든 결제는 사이버머니를 충전해서 [결제내역]을 클릭해

    보이는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결제를 하는 방식입니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미결제로 시스템이 인식하니

    반드시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question 소비세란 무엇인가요?

    2004년 4월 1일부터 옥션 스토아를 제외한 야후 경매에서 낙찰자에게

    소비세를 부과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으나,

    출품자에 따라 소비세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의 경우 대부분 사업자이기 때문에 소비세가 부과됩니다.

    소비세는 통상 물품가의 8%입니다

  • question 구매대행으로 구매한 상품을 취소할수 있나요 ?

    니시다는 1차결제완료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일본 상점에 취소를 하여 취소가 되면 다음 저희가 또 다른 손님의 물품을 주문 할때 그상점에서 저희에게 판매 거부를 할수 있기 때문에 

     

     

    주문시 신중하게 선택하여 주문 부탁 드립니다. 

     

  • question 판매자 사기인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대 개인간의 거래로 사기인 경우에는 당사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출품자 평가를 잘 확인 하시고 주문 해주셔야 하세요.

     

     거래시 사기에 대한 보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에스크로 거래신청으로 진행이 가능하세요.

    에스크로 거래신청 서비스는  사기 건의 발생 시 전액을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에스크로 보증 회사에 보험형식으로 가입을 하여 진행하는 제도이며,
    일본 내 배송방법을 안전 배송으로 신청하였을 경우에만 서비스가 가능하며 오직 물품의 미발송, 미수령으로 인한 사기건으로만 전액 보장 자체가 가능합니다.
    가품 등 물품의 상태불량 등으로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일본내 배송 방법중 선택 부분에서 에스크로 거래를 신청 하시면 물품대금의 5%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최소500엔부터 청구됩니다.

    출품자의 사기에 의한 물품 미발송시 전액 보상이 가능한 보증보험 서비스 입니다.


    * 에스크로 거래 사용 방법은 에스크로거래 신청 부분에 체크만 하시고 1차결제를 해주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에스크로 거래가 아닐시 사기발생시 일절 보상 규정이 없습니다.

[취소/환불]

  • question 낙찰받았는데, 취소할 경우.
    낙찰상품의 취소는 낙찰받은 상품이 상품설명등과 상이함이
    명백히 입증가능한 경우에만 취소가능하며 기본적으로는 취소 불능합니다.
    물론 취소 가능한 경우에도 혹 국제배송이 완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야후 출품자가 해외거래를 전제하지 않기 때문에 국제배송에 관련한 제반 비용에 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않고 있습니다.
     
    만일 상품등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취소를 하게 되면,
    당사는 출품자 신용 관리와 해당건의 취소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하게 됩니다.
    이 비용은 통상 출품자의 경우 낙찰수수료 및 출품소요비용의 지불과 낙찰에 이르기까지
    니시다 시스템의 이용료 및 출품자와의 교섭 등을 진행하는데 들어간 제비용입니다.
    그런데, 이런 경우는 아주 양호한 경우이고 대부분의 출품자들은 거래의 룰을 지킬 것을 요구하고
    그에 따라 당사가 해당 물품을 인수해서 처리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그 처리에 소요되는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하게 되는데,
    통상 물품을 인수해서 재출품하는 경우에 소요되는 재출품 비용과
    해당 물품이 재출품인 경우에 발생하는 손실분을 감안하여 물품가의 30%와
    인수에 소요된 비용을 취소수수료로 청구합니다.
     
    야후재팬옥션은 어떠한 경우에도 출품자와 낙찰자간의 교섭에 관여하지도 책임지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거래의 신용도는 오직 평가와 상호신뢰를 통해 측정되고 유지되기 때문에
    취소는 곧바로 신용하락을 초래하게 됩니다.
     
    니시다의 야후 재팬 아이디는 모두 일본물류센터 주소와 책임자의 이름이 기명된 것으로
    해당 아이디를 사용하는 개인과 그 소재회사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심지어 나쁜 평가때문에 니시다의 입찰 및 경매거래 전체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낙찰상품의 취소에 대해 출품자와의 교섭을 하지만 이러한 진행이 지연되더라도
    낙찰을 받고나서 취소하는 것은 곧 회원님 자신의 책임도 있음을 감안하셔서
    당사의 조치에 따라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나쁜평가발생시에는
    아이디 교체에 따른 수수료가 발생되며 나쁜평가 발생시에는 아이디 교체비용 10만원이 발생됩니다.
  • question 니시다에서 아용하는 사이버머니는 어떻게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보증금을 환불 받으시려면 먼저 진행 중인 거래가 모두 완료 된 후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니시다 사이트 사이버머니를 확인 하신 후
     2) 사이버머니 환불신청을 하시면 신청하신날로부터 평일 업무일2-3일이내로(공휴일,주말제외) 지정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회원관리]